Saturday, August 6,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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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F는 여전히 힘에 실질적으로, 지난 몇 년 동안 변경 별도의 활동으로 생성, 전송 및 전기의 분포를 분할하고, 적절한 규제에 각각 실시. ERF는 도매 전기 시장 (WEM)의 제로 발전기, 유통 업체, 전송 회사, 대규모 사용자와 브로커를 선언했다. 에너지의 사무국은 수요와 공급의 힘에 의해 결정된 가격으로 현물 거래 또는 장기 공급 계약에 전기를 구입하고 판매하는 전기 발전기, 유통 및 기타 에이전트를 허용하도록 WEM을 규제. ERF에서, 유통 및 전송은 공공 서비스로 간주하고, 생성은 일반적인 관심의 활동으로 간주된다. 장기 양허 계약은 유통 업체, 전송 회사 및 수력 발전소에 연방 또는 지방 정부에 의해 승인되었다. 대형 사용자는 WEM의 구성원으로 인정하고, 직접 발전 회사와 합의 된 전력 구매 계약 (있는 PPA)을 통해이 시장에서 작동 할 수있는 권한이 있었다. 유통 및 전송 회사에 대한 관세는 미국 인덱스와 (연방 또는 지방) 규제 기관의 최종 승인에 따라 일년에 두 번 조정으로, 달러로 임명되었다. 차례로, 발전기 한계 비용 원리에 따라 전달되고, 공개 시장 조작 (가장 효율적인, 즉 한계 비용에서 에너지를 판매, 발송하는 첫번째이었다 시간 때에 WEM에서 에너지의 시간당 비용 . 가격은 경제 생산의 함수로 시간 단위로 설립되는 스팟 시장 다음 WEM 관리 회사 (안돼요 Administradora 델 메르 카도 Mayorista 엘 ctrico SA) (CAMMESA)에 의해 계산 된대로, 에너지 판매되는 ERF도를 작성 생산의 단기 한계 비용으로 표시되는 비용은 계약 또는 장기 시장. 시스템의 부하 중심을 측정하는 발전기, 유통 업체 및 대형 사용자는 구매 및 판매의 거래에 대한 수량, 가격 및 조건에 장기 계약을 체결 WEM의 에너지는 두 시스템은 CAMMESA에 의해 투여 WEM은 현재 구성된 약 31.089 MW, 의 설치 용량이 있습니다. 열 (천연 가스 및 연료). (61) 등 신 재생 에너지와 같은 다른 사람 : 1. WEM은 전적으로 고전압 (500 kV의) 중간 전압 (220 kV의 132 kV의) 전송 라인 및 관련 시설의 이상 32.000 km에 의해 상호 연결되고, 국가 상호 연결 시스템을했다. 칠레와 브라질이 고전압 국제 상호 연결이 있습니다. 연방 관할 구역에서 작동 두 유통 업체, Edenor 및 Edesur : 유통 부문으로 구성되어있다. 23 지방의 각 동작 지방 유통 업체. 작은 규모의 유통 cooperativas을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지방 자치 단체 관할 구역 내에서 운영. 2001 년과 2002 년 경제 위기로 인해, 그리고 비상 법으로 알려진 법률 제 25561을 기반으로 최근 동향, 양보 협정 재협상 될 수 있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재협상이 과정에서 여전히). 일반적인 관점에서 발전기의 동작은, 는 WEM의 동작은 실질적으로 (비상 법) 변경되었습니다 외화, 특히, 미국 달러, 양보 계약에 포함 된 수수료의 지불에 대해 하나의 페소의 속도 페소로 변환되었다 1 달러. 유통 및 전송 회사에서 관세가 몇 년 동안 동결했다. 연동 조항이 금지되었다. 지방 유사한 상황을 입증. 이후 아르헨티나 정부 반복에 개입하고 WEM의 규칙을 수정하고있다. 이러한 상황은 많은 아르헨티나 전기 발전기, 전송 업체와 유통 업체가 추가로 투자를 연기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아르헨티나 전력 시장 참가자 특히 발전기는 현재 성장 국가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불충분 한 공급으로 이어질 수 가까운 전체 용량으로 작동된다. 그 양보의 재협상 계약에 예상대로 현재 연방 관할, 유통 및 운송은 여전히​​ 자신의 관세 제도의 통합 관세 개정을 협상하고있다. 한편, 지방들을 고객들에게 판매 에너지 조정 가격을받을 수 있도록, 그 분포 업체 관세 증가인가. 도매 가격은 거의 동결했고, 따라서 CAMMESA에 국고 부담 보조금에 의해 덮여 WEM의 동작에 구조적인 적자를 생성, 인위적으로 비용 이하로 유지. 이러한 수정은 도매 전력 시장의 운영에 큰 구조적 적자를 만들었습니다. 에너지의 사무국을 통해 위기, 정부, 얼굴에, 다른 사람의 사이 등 다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시스템 한계-비용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을 제쳐두면, 전기의 구입을 위해 유통 업체가 지불 한 가격에 캡을 설정하고 발전기에 의해 부과 가격에 상관없이 다른 연료 (해상도 호 2,003분의 204)의 사용으로, 천연 가스의 가격에 기초하여 계산 될 수 있음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ARS120 / MWh로 (해상도 번호 2,003분의 406)의 최대 (인공) 현물 가격 설정. 투자 필수 Foninvemem라는 도매 전력 시장에서 전기 공급을 증가하기위한 기금을 만들어 세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이 두 개의 새로운 800 MW 복합 화력 발전기의 건설 자금을 지원. Foninvemem은 현물 시장에서 에너지 판매에서 파생 된 발전기의 순 매출액 및 대형 사용자에 적용 CAMMESA에서 특정 요금을 통해 조달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에너지가 주로 사용되는 주거 고객과 산업 및 상업 고객 (해상도 번호 1,206분의 1,281)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을 작성. 차례로, (300 kW 급 이상) 대형 사용자는 기본 수요 규제 시장 가격의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에서 에너지 (2005 년 등록 된 수요)를 초과하는 모든 소비를 충족해야합니다.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은 신규 발전소 또는 발전 유닛의 추가 에너지 생성의 공급이 이루어져있다. 사용 가능한 용량에 따라 가격 CAMMESA 설정 및 에너지 사무국의 승인에 발전기를 Renumerating, 가용성 및 연료의 종류 비율 (해상도 2,013분의 95)을 사용했다.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 또는 유사한 아래에있는 PPA 체결 사람들을 제외) 대형 사용자는 거의 원래의 용어 마커를 제거 CAMMESA 설정 도매 가격, CAMMESA에서 직접 에너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근 언론에 의해 보도 된 바와 같이, 아르헨티나의 거의 모든 지역의 대표 (질문 24 참조) 아르헨티나에 걸쳐 분포 비율에 대한 통일 된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소위 컨버전스 국립 관세 계획에 연방 정부와 합의했다. 규제 구조 2. 규제 당국을 포함하여, 전력 부문에 대한 규제 프레임 워크를 설명하십시오. 규제 프레임 워크 규제 당국은 주요 규제 당국은 연방 기획, 공공 투자 및 서비스의 교육부의 에너지 사무국 (에너지 사무국). 에너지의 사무국은 연방 수준에서 아르헨티나 전력 산업에 관한 종합 정책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의 사무국은 할 수 있습니다 : 연방 정부의 정책과 전력 부문의 전략 기획 국가 규제위원회는 전기 (엔테 나시 오날 Regulador 드 라 일렉에 대한 전력 제어를위한 도매 가격을 승인 WEM의 기술적 파견에 관한 규칙 및 규정 승인을 공식화 () ENRE) 전기의 수입과 수출을 승인합니다. ENRE는 규제 프레임 워크 법률에 의해 만들어 자율적 인 기관입니다. 다른 중, ENRE의 주요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기 프레임 워크 규정 (ERF) 발생기, 송신기, 유통 업체, 전기에 적용되는 규칙의 양보 채용의 조건 전기 서비스의 공급 기준의 제어 및 규정 준수의 시행을 준수 시행 전력 소비, 중단 및 소모품의 재 연결 및 ERF의 위반에 대한 처벌의 WEM 부과의 에이전트 간의, 반 경쟁 독점 및 차별 행위의 예방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 안전, 기술 절차, 측정 및 결제와 관련된 사용자 및 기타 관련 당사자 양보 계약 관련 규정 및 WEM 에이전트 사이의 갈등의 중재. CAMMESA. CAMMESA 현재 CAMMESA의 자본금의 20를 소유하고있는 아르헨티나 정부, 7 월 1992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나머지 80 발생기, 송신기, 유통 업체, 대형 사용자와 전기 브로커를 포함하여 도매 전력 시장 참여자를 나타내는 다양한 협회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CAMMESA가 담당를 들어, 시스템의 보안 및 장기 시장의 작동을 모니터링 필요가 현물 시장 계획 에너지 용량 도매 가격을 최소화하고, 투여 공급되는 전기의 품질을 최대화 전기의 기술 및 경제적 디스패치 판정 국가 배선 관리 시스템 전기 기술 파견. 지방은 자신의 권한을 가지고있다. 신 재생 에너지는 위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에너지의 작은 비율은 (30 MW 이하) 바이오 매스, 바이오 연료, 바이오 가스 및 작은 수력 단위로 신 재생 에너지의 다른 소스에 의해 생성됩니다. 7. 연방 정부와 주정부 모두 재생 에너지 원의 사용을 촉진하는 규정을 발표 한 신 재생 에너지 정부 정책 / 인센티브의 사용을 장려하는 대신에 정부 정책, 목표 또는 인센티브가 있습니까. 바람과 태양 에너지에 대한 법률 제 25019 국립 정권 : 연방 수준에서 두 홍보 법이있다. (식이 요법 나시 오날 드 라 에네르기 E lica Y 태양). 이 바람과 태양 에너지 생산을 촉진하고 이러한 활동은 연방 정부로부터 이전 승인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정합니다. 풍력 및 태양 광 발전 설비 또는 장비의 설치 향하는 자본 투자 15 년 부가가치세 (VAT) 연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법은 15 년 기간에 대한 재정 안정성 정권을 예견한다. 신 재생 에너지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 26190 국립 정권. 이는 특히 공공 서비스의 공급을위한 신 재생 에너지 원에서 전기의 발생이 국가 이익의 함을 선언합니다. 이 법에 따라, 새로운 자본 투자는 다음 회계 연도 장점 중 하나가 : VAT의 예상 상환은 프로젝트에 대한 구매 자본 자산의 상각을 가속. 또한, 이러한 활동에 관련된 자산은 최소 소득세 목적 상 과세 대상 자산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피드 - 인 - 관세 시스템 (법 제 26.190에 의해 개정 된 법률 제 25019) 생성 된 각 MWh의 당 추가 가격을 지불 구성된 신 재생 에너지에 적용됩니다. 풍력 에너지에 대한 프리미엄은 태양 광 태양 광 발전의 경우 ARS15 / MWh로, 그리고 ARS900 / MWh로합니다. 이를 위해, 법은 신 재생 에너지 신탁 기금이 투여 및 전기 연방 의회에 의해 할당 될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방 정부는 기업과 CAMMESA 사이 또는 국영 기업 Energ 아르헨티나 SA으로 입력해야합니다 (있는 PPA) 전력 구매 계약의 실행을 촉진하는 해상도 2,007분의 220 및 에너지 사무국의 2,011분의 108 발행 (Enarsa). 장기있는 PPA (15 ~ 20 년 기간) : 이러한 해상도의 주요 규정은 다음의 정부가 이전 승인의 요구 사항을 포함한다. 있는 PPA 달러에 지명. 건설, 운영 및 수익의 합리적인 요금의 비용을 포함한 가격의 구조. 지방 수준에서 많은 지방 약관 및 법률 26190의 조건을 준수하고있다. 세금 면제 (인지세, 농촌, 총 소​​득세) : 일부 지방 규정은 다른 같은 혜택을 포함한다. 신 재생 에너지 대상 법률 26190은 제정 10 년 (즉 2016 년이다) 내에서 신 재생 에너지의 국가 에너지 소비 (8)의 기여를 예견한다. 신 재생 에너지의 팔이 기여는 필수는 아니지만 목표이다. 자금 조달로 관할 Access에서 신 재생 에너지의 발전에 주요 장애물은 무엇 8. 아마 신 재생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위한 주요 장애물이다. 9. 연방 정부는 발전소의 개발을 지원하고 현재 원자력 발전소 급 Atucha II의 완료를 수행하고 해당 관할 지역의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하는이 어떤 계획이 있습니까 (이름이 박사 카를로스 N STOR 키르 치 네르 발전소)와, 115km 거리에 부에노스 아이레스시에서 자라 테의 도시에 위치한 우라늄과 중수를 기반으로 745 MW 원자력 발전소. 공개 된 정보에 따르면, 정부는 단기간에 구축 할 계획이다, 비슷한 용량, 자라 테에 가까운 리마의 도시에서 네 번째 발전소. 명확한 규제 권한 열 재생 에너지 발전소의 건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발전 설비를 건설 할 수있는 권한 요구 사항은 무엇 허가 및 운영 요구 사항 10. 대규모 수력 발전소와 원자력 발전소의 건설은 정부에 예약 때문에 주로 물을 사용하고, 설비의 건설, 관련된 다른 기관에서 특별한 양보를 필요로합니다. 연방 정부와 주정부 모두 일반 환경 및 안전 규정은 발전소의 건설에 적용됩니다. 11. 새로운 발전소는 탄소 포집 및 저장 (CCS) 기술, 또는이 탄소 포집 및 저장 기술, 또는 요구와 관련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준비가되면 CC 기술을 개조하는 공장을 필요로 할 준비가 보장하기 위해 어떤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식물은 CCS 기술을 개조한다. 인증 메인 지속적인 요구가 열 재생 에너지 발전소 운전 발전 플랜트를 조작 무엇 12. 에너지 사무국 또는 발전소는 내셔널 그리드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지방 당국의 승인을 필요로한다. 500 kW의 위의 수력 발전소는 착취에 대한 양보가 필요합니다. 발전기는 주기적으로 CAMMESA에 기술 데이터, 시간당 비용과 전력 구매 계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또한, 환경 문은 관련 당국 전에 제출해야합니다. 13. 요구 사항은 전송 회사의 송전망 이전에 허가 세대의 상호 직결하는 것은 전원 라인의 용량을 기존의 상호 연결이 필요합니다. 전송 용량을 기존 발전기 수요를 커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프로세스는 전송 용량이 필요한 확대. 이 과정에서, 권한 부여는 전송 회사, CAMMESA 및 ENRE에서 필요합니다. 지역의 전송 회사 : 전기 전송 허가 및 운영 요구 사항보기의 규제 관점에서 전기 전송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는 권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4)은 전기 전송 시설의 건설의 승인을 필요로한다. 접속의 기술적 타당성을 승인 CAMMESA. 작업에 대한 공공 필요의 인증서를 발행 ENRE. 많은 경우에, 공청회는 필수이며 입찰 프로세스 ENRE 의해 수행 실시하고 감독한다. ENRE 마지막으로 전송 시설의 확대의 건설, 운영 및 유지 보수 계약 (COM 계약)을 승인합니다. 환경 영향 문은 건설 승인을 전제 조건으로 요구된다. 권한 부여 및 주요 지속적인 요구 사항이 전송 시설의 동작 전력 전송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무엇 (15)는 정부의 양보가 필요합니다. 전기 규제 프레임 워크 (ERF)에서 규정 전기의 전송에 대한 요금과 조건은 어떻게 요금 (16)는, 전송은 공공 서비스로 간주하고 독점으로 운영된다. 따라서, 전송 시설의 운영은 정부의 양보가 필요합니다. 요금 및 서비스의 조건은 완전히 ERF의 조건과 양보 계약에 따라 집행 기관 (ENRE 에너지의 사무국)에 의해 조절된다. ERF에서 관세가 공정하고 합리적이어야하며, 기업 운영, 세금, 감가 상각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해야한다. 전송 속도는 전송 연결, 전송 용량 및 에너지 비용을 포함한다. 서비스 지역 : 양보 계약과 같은 물질을 조절한다. 네트워크 회사에 관련. 서비스의 품질. 권리와 의무. 사용 가능한 용량에 오픈 액세스는 기업의 중요한 의무 중 하나입니다. ERF의와 양보 계약에 따라 원래의 규정에 따라, 기존 시설을 확장 할 구체적인 투자 의무가 없었다. 그러나, 법 25561에 따라 재협상 계약에 따라, 특정 작업 및 유지 보수 투자가 필요합니다. 요금 규제와 ENRE 승인하고, 공청회 및 비용 분석, 해당 세금 전송 회사 및 반환의 제안 속도를 포함하는 과정에서, 매 5 년마다 개정해야한다. 재협상 계약은 이러한 매개 변수를 수정하고 적분 관세 정권은 ENRE의 분석과 협상 중입니다. 전송 비용이 10 이상으로 증가 할 경우이 일체형 관세 정권의 승인까지 전송 속도는 6 개월마다 조정해야합니다. 유통 네트워크의 전기 분배 시스템 확대를 구성 할 수있는 권한 요구 사항은 무엇 배전 허가 및 운영 요구 사항 (17)는 주로 유통 업체에 의해 수행되며, 특정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규모 확장의 경우, 전기 규정하는기구는 전기 (ENRE)를위한 국가 규제위원회의 사전 승인, 공청회 및 (ENRE)에 의한 공공 필요 증명서의 발급을 권장합니다. 프로젝트에 참여 금액에 따라 일부 양보 계약은 확장을 필요로하는 사용자로부터 직접 작품의 자금 조달을 포함한다. 이 기여는 사용자에게 상환 경우이다. 18. 권한 부여 및 전기 분배 시스템 유통 업체들이 유통 시스템을 작동 할 국가 또는 지방 정부로부터 양보를 필요로 작동 할 수있는 주요 지속적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작업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전기 규제 프레임 워크 (ERF)에서 규정 전기의 분포에 대한 요금과 조건은 어떻게 요금 19. 분포는 공공 서비스로 간주하고 독점하에 운영된다. 전송 시설의 운영은 정부의 양보가 필요합니다. 요금 및 서비스의 조건은 전적으로 집행 기관 (ENRE 에너지의 사무국)에 의해 조절된다. 현재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큰 유통 업체가 ERF에서 작동 : Edenor 및 Edesur 부에노스 아이레스시와 큰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다른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 (양보 계약 및 사용 가능한 용량에 오픈 액세스에 관한 질문 16 참조). 승인 분포 비율은 (주거, 상업, 산업 및 정부 예를 들어) 다른 소비자들에게 변화하고, 전압의 레벨을 요구했다. ERF에서 : 관세는 공정하고 합리적이어야하며, 기업 운영, 세금, 감가 상각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해야한다. 요금은 수정되어야하며, 새로운 요금 체계가 포함하는 공정 후, ENRE, 매 5 년마다 승인 : 공청회를 유통 업체에 대한 서비스 세금의 렌더링 및 반환의 제안 속도에 대한 비용 분석을. 재협상 계약은 이러한 매개 변수를 수정 필수적인 관세 정권은 ENRE의 분석과 협상 중에있다. 유통 비용이 10 이상 증가하는 경우 승인 할 때까지 전송 속도는 6 개월마다 조정해야합니다. 유사 지침은 지방 분포 양보 계약의 대부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기 공급 허가 및 운영 요구 사항 (공급이 유통 업체에 의해 렌더링) 해당 사항 없음 전기 시스템을 제공 할 수있는 권한 부여 및 주요 지속적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20). 발전기 및 공급 업체 (21) 사이의 무역은 어떻게 2016 톰슨 로이터 규제 (발전기 및 공급 업체 사이의) 전력 거래되고있다. 판권 소유.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 (/3-386-5597).Legal 정보 (practicallaw / 8-531-0965)를 practicallaw. 구독 문의는 (44) (0) 20 7202 1220 또는 이메일 구독 practicallaw. 저희 사이트에서 리소스에 대한 링크 후 기준 (예를 들어 2-123-4567)는 PLC 참조 ID이다. 이것은 어떤 PDF 또는 기사의 Word 버전이 포함됩니다. 쿠키 정책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웹 사이트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찾아 계속하면 쿠키의 우리의 사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언제든지 쿠키 설정을 변경할 수 있지만, 당신이 할 경우,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 일부 기능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전기 규정 : 개요 1. 지난 12 개월 동안 최근 동향을 포함하여, 해당 관할 지역의 전력 시장의 개요를 제공합니다. 개요 1991 년 아르헨티나 정부는 1989 년에 발행 된 법률 제 23696 (국가 개혁 법)에 따라, 전력 부문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민영화 프로그램을 착수하고, 번호 24065은 (전기 규정하는기구 (ERF))는 1992 년에 발행 . 차례로, 상기 ERFs 원리와 지침에 기초하여, 지방 자신의 관할 내에서 적용 가능하도록 자신의 규제 프레임 워크를 채택 하였다. 최종 소비자가 지불 율의 감소를 달성 : 시스템의 궁극적 인 목표는 다른 목표 중이었다.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합니다.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효율, 신뢰성, 사용자 편의 및 오픈 액세스를 홍보합니다. ERF는 여전히 힘에 실질적으로, 지난 몇 년 동안 변경 별도의 활동으로 생성, 전송 및 전기의 분포를 분할하고, 적절한 규제에 각각 실시. ERF는 도매 전기 시장 (WEM)의 제로 발전기, 유통 업체, 전송 회사, 대규모 사용자와 브로커를 선언했다. 에너지의 사무국은 수요와 공급의 힘에 의해 결정된 가격으로 현물 거래 또는 장기 공급 계약에 전기를 구입하고 판매하는 전기 발전기, 유통 및 기타 에이전트를 허용하도록 WEM을 규제. ERF에서, 유통 및 전송은 공공 서비스로 간주하고, 생성은 일반적인 관심의 활동으로 간주된다. 장기 양허 계약은 유통 업체, 전송 회사 및 수력 발전소에 연방 또는 지방 정부에 의해 승인되었다. 대형 사용자는 WEM의 구성원으로 인정하고, 직접 발전 회사와 합의 된 전력 구매 계약 (있는 PPA)을 통해이 시장에서 작동 할 수있는 권한이 있었다. 유통 및 전송 회사에 대한 관세는 미국 인덱스와 (연방 또는 지방) 규제 기관의 최종 승인에 따라 일년에 두 번 조정으로, 달러로 임명되었다. 차례로, 발전기 한계 비용 원리에 따라 전달되고, 공개 시장 조작 (가장 효율적인, 즉 한계 비용에서 에너지를 판매, 발송하는 첫번째이었다 시간 때에 WEM에서 에너지의 시간당 비용 . 가격은 경제 생산의 함수로 시간 단위로 설립되는 스팟 시장 다음 WEM 관리 회사 (안돼요 Administradora 델 메르 카도 Mayorista 엘 ctrico SA) (CAMMESA)에 의해 계산 된대로, 에너지 판매되는 ERF도를 작성 생산의 단기 한계 비용으로 표시되는 비용은 계약 또는 장기 시장. 시스템의 부하 중심을 측정하는 발전기, 유통 업체 및 대형 사용자는 구매 및 판매의 거래에 대한 수량, 가격 및 조건에 장기 계약을 체결 WEM의 에너지는 두 시스템은 CAMMESA에 의해 투여 WEM은 현재 구성된 약 31.089 MW, 의 설치 용량이 있습니다. 열 (천연 가스 및 연료). (61) 등 신 재생 에너지와 같은 다른 사람 : 1. WEM은 전적으로 고전압 (500 kV의) 중간 전압 (220 kV의 132 kV의) 전송 라인 및 관련 시설의 이상 32.000 km에 의해 상호 연결되고, 국가 상호 연결 시스템을했다. 칠레와 브라질이 고전압 국제 상호 연결이 있습니다. 연방 관할 구역에서 작동 두 유통 업체, Edenor 및 Edesur : 유통 부문으로 구성되어있다. 23 지방의 각 동작 지방 유통 업체. 작은 규모의 유통 cooperativas을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지방 자치 단체 관할 구역 내에서 운영. 2001 년과 2002 년 경제 위기로 인해, 그리고 비상 법으로 알려진 법률 제 25561을 기반으로 최근 동향, 양보 협정 재협상 될 수 있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재협상이 과정에서 여전히). 일반적인 관점에서 발전기의 동작은, 는 WEM의 동작은 실질적으로 (비상 법) 변경되었습니다 외화, 특히, 미국 달러, 양보 계약에 포함 된 수수료의 지불에 대해 하나의 페소의 속도 페소로 변환되었다 1 달러. 유통 및 전송 회사에서 관세가 몇 년 동안 동결했다. 연동 조항이 금지되었다. 지방 유사한 상황을 입증. 이후 아르헨티나 정부 반복에 개입하고 WEM의 규칙을 수정하고있다. 이러한 상황은 많은 아르헨티나 전기 발전기, 전송 업체와 유통 업체가 추가로 투자를 연기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아르헨티나 전력 시장 참가자 특히 발전기는 현재 성장 국가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불충분 한 공급으로 이어질 수 가까운 전체 용량으로 작동된다. 그 양보의 재협상 계약에 예상대로 현재 연방 관할, 유통 및 운송은 여전히​​ 자신의 관세 제도의 통합 관세 개정을 협상하고있다. 한편, 지방들을 고객들에게 판매 에너지 조정 가격을받을 수 있도록, 그 분포 업체 관세 증가인가. 도매 가격은 거의 동결했고, 따라서 CAMMESA에 국고 부담 보조금에 의해 덮여 WEM의 동작에 구조적인 적자를 생성, 인위적으로 비용 이하로 유지. 이러한 수정은 도매 전력 시장의 운영에 큰 구조적 적자를 만들었습니다. 에너지의 사무국을 통해 위기, 정부, 얼굴에, 다른 사람의 사이 등 다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시스템 한계-비용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을 제쳐두면, 전기의 구입을 위해 유통 업체가 지불 한 가격에 캡을 설정하고 발전기에 의해 부과 가격에 상관없이 다른 연료 (해상도 호 2,003분의 204)의 사용으로, 천연 가스의 가격에 기초하여 계산 될 수 있음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ARS120 / MWh로 (해상도 번호 2,003분의 406)의 최대 (인공) 현물 가격 설정. 투자 필수 Foninvemem라는 도매 전력 시장에서 전기 공급을 증가하기위한 기금을 만들어 세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이 두 개의 새로운 800 MW 복합 화력 발전기의 건설 자금을 지원. Foninvemem은 현물 시장에서 에너지 판매에서 파생 된 발전기의 순 매출액 및 대형 사용자에 적용 CAMMESA에서 특정 요금을 통해 조달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에너지가 주로 사용되는 주거 고객과 산업 및 상업 고객 (해상도 번호 1,206분의 1,281)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을 작성. 차례로, (300 kW 급 이상) 대형 사용자는 기본 수요 규제 시장 가격의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에서 에너지 (2005 년 등록 된 수요)를 초과하는 모든 소비를 충족해야합니다.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은 신규 발전소 또는 발전 유닛의 추가 에너지 생성의 공급이 이루어져있다. 사용 가능한 용량에 따라 가격 CAMMESA 설정 및 에너지 사무국의 승인에 발전기를 Renumerating, 가용성 및 연료의 종류 비율 (해상도 2,013분의 95)을 사용했다. (에너지 플러스 프로그램 또는 유사한 아래에있는 PPA 체결 사람들을 제외) 대형 사용자는 거의 원래의 용어 마커를 제거 CAMMESA 설정 도매 가격, CAMMESA에서 직접 에너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근 언론에 의해 보도 된 바와 같이, 아르헨티나의 거의 모든 지역의 대표 (질문 24 참조) 아르헨티나에 걸쳐 분포 비율에 대한 통일 된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소위 컨버전스 국립 관세 계획에 연방 정부와 합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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