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25, 2016

라그나로크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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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의 1 5 당 전체 포인트로 미사일 공격 데미지 증가합니다. STR의 포인트 당 30 중량 용량 증가 (이것은 단지 상태 창에서 왼쪽 값 STR을, 기반이 적용됩니다). 민첩성 (AGI) 편집 민첩성은 캐릭터의 능력을 피하고뿐만 아니라 공격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높은 민첩성과 문자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피해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덜 걸립니다. 민첩성은 종종 AGI를 축약된다. 이 민첩성 더 자세히 무엇 인 증가는 약 0.1 AGI의 포인트 당에 의해 속도를 공격 그것은 당신 갖춘 무기에 따라, 또한 높은 공격 속도, AGI의 각 포인트가에있는 작은 효과입니다. 증가 AGI의 포인트 당 1 비율을 도망. 주문 지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민첩 (DEX) 편집 손재수 활 할 등 많은 피해가 무기를 원거리 어떻게 당신의 공격뿐만 아니라, 얼마나 정확한 영향을 미칩니다. 민첩의 적중률 보너스 포인트 별 민첩성의 회피 속도 보너스와 동일합니다. 손재수가 종종 DEX를 축약된다. 이것은 영리 더 자세히 무엇 인 증가는 DEX의 포인트 당 1 비율을 기록했다. DEX의 포인트 당 1로 미사일 공격 데미지 증가합니다. 또한의 값이 아래로 반올림 2 수단 제곱 DEX / 10 (2)에 의해 미사일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DEX 1 5 당 전체 포인트로 근접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1/4 AGI의 각 지점이 금액을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최소 공격력은 당신의 총 공격력 마이너스 당신의 장착 무기의 공격 힘 DEX의 포인트 당 1로 최소한의 공격 데미지 증가합니다. (당신의 DEX가 무기의 공격력이 동일하면 동일한 손상을 최소한의 공격 데미지가 t 최대 공격 데미지를 초과 원에 대해, 다음 공격의 각 다할 것을 주)에 따라서 DEX의 포인트 당 2/3로 기술의 시전 시간 감소 (150)는 즉시 스킬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덱스. 대장장이에 대한 성공률과 연금술사에 대한 양조 성공률 단조 증가합니다. 알 수없는만큼. 활력 (VIT) 편집 활력이 생존의 척도이다. 그것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첫째, 캐릭터의 최대 체력 (HP)를 증가 시키며, 그래서이 문자는 더 많은 피해를 할 수있을 것입니다. 높은 활력을 갖는 것은 또한 물리적 공격에서 감소 피해를 의미한다. 셋째, 활력는 문자는 실명과 기절 등의 효과를 쇠약하게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활력 힐링 포션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활력은 VIT을 생략한다. 이 활력을 더 구체적으로 무엇이다 : 당신이 2 VIT가있는 경우이 이렇게 기술적으로, 스택 VIT의 포인트 당 1만큼 증가 최대 HP는 다음 최대 HP는 같은 많은, 하지만 충분히 VIT으로 보이지 않을 수도 101 101 102.01으로 증가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HP는 VIT의 포인트 당 2 항목의 유효성을 치유 증가합니다. (당신이 서 있거나 앉아있을 때 치유 HP의 양을 증가 의미) VIT 1 5 당 전체 포인트 HP 회복 능력을 증가합니다. VIT VIT DEF의 포인트 당 1 물리적 방어 (VIT의 DEF)을 증가 숫자에 의해 수신 된 물리적 손상을 (거친 추정 존재가, 기본 데미지에서 차감 VIT DEF 번호가 수신) 실제로 감소 피해는 몬스터 나에 치여 여부에 따라 감소 플레이어는, 또한 일정한 간격으로 VIT의 DEF에 약간의 보너스가있다. (이 t이 상태 화면에 표시 아무튼 그러나) VIT 1 2 당 전체 포인트로 마법 방어력 (INT MDEF)이 증가 INT는 마법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감소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알 수없는만큼 상태 가하는 속도 및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지능 (INT) 편집 정보는 측정 경우 비밀의 예술 능력. 그것은 마법의 손상이 강도가 물리적 공격의 경우와 많이 철자 증가한다. 높은 지능은 캐릭터가 더 긴 시간 동안 더 많은 주문을 할 수 증가 마법 포인트 (SP)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능은 마법 효과에서 가져온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지능은 지능 단축된다. 이 지능 더 자세히 무엇이다 : 그냥 VIT와 마찬가지로 INT의 포인트 당 1 증가 최대 SP, 이 스택. INT의 포인트 당 2 SP 치료 항목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INT는 지난되면 INT의 1 ~ 6 당 전체 포인트 SP 회복 능력을 증가 (당신은 정말 천천히 이동하는 경우에도 또한 SP를 회복주의) (120), 그러나, INT 1 매 2 전체 포인트로 SP 회복 능력이 증가한다. INT의 포인트 당 1만큼 증가 마법 공격력을 (당신이 손상을 계산하는 MATK를 사용하는 스킬을 시전 할 때마다 MATK가 범위를 가지고 당신의 상태 창에서 범위의 값이 무작위로 선택된다). 의 값이 아래로 반올림 2 수단 제곱 INT / 7 (2)에 의해 최대 마법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의 값이 아래로 반올림 2 수단 제곱 INT / 5 (2)에 의해 최소 마법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INT INT MDEF의 포인트 당 1 마법 방어력 (INT MDEF)를 증가는 그 값에 의해 마법 공격받은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알 수없는만큼 상태 가하는 속도 및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행운 (LUK) 편집 행운 특정 무작위 전투 이벤트가 발생 트리거되는 속도를 발생시킵니다. 주로, 운은 치명타, 항상 목표를 명중하지 갑옷이나 생명력이 감소되어 정상 공격을 만드는 기회를 증가시킨다. 또한, 낮은 정도, 완전히 일반 공격을 피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행운의 회피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것은 또한 사냥꾼의 공습은 비트 또는 제사장의 전원을 켜고 언데드와 같은 특정 클래스 기술에 대한 계산에 수치. 행운 LUK을 생략한다. 이 행운보다 구체적으로 무엇이다 LUK의 포인트 당 0.3만큼 증가 치명타 적중률 (만 정수 상태 창에 표시됩니다 내림). LUK의 포인트 당 0.1 완벽한 회피 속도를 증가 (치명타 적중률과 같은 만 정수가 표시됩니다). LUK 1 5 당 전체 포인트에 의한 공격 데미지를 (이 물리적 공격의 모든 유형입니다) 증가합니다. 알 수없는 양만큼 상태 가하는 속도 및 시간을 감소 (VIT보다 미만 및 INT의 효과). INT 분명히뿐만 아니라 연금술사에 대한 양조 성공률에 영향을 알 수없는 금액 (단, DEX의 효과 미만)에 의해 연금술사에 대한 대장장이의 성공 속도와 양조 성공률을 단조 증가합니다. 기본 통계가 직접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되는 반면 파생 통계 편집은 파생 통계는 직접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이 통계 기본 통계 기능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기술 또는 장비 캐릭터가 착용의 기능)이며, 따라서 그 캐릭터의 장비, 기술, 또는 기본 통계의 일부 측면을 변경 필요 변경. 유도 기록은 일반적으로 소정의 캐릭터의 실제 전력에 더 많은 영향을 특정 통계 세트를 평가할 때 강하게 고려되어야한다. 그래서 기술적으로는 2 VIT이 있다면, 당신의 최대 HP 101 101 102.01으로 증가 최대 히트 포인트 편집 MaxHP 자료 수준 (1.01)이 스택 VIT의 포인트 당 1로 VIT 최대 HP 증가, 그것은 같은 많은, 하지만에 보이지 않을 수도 충분히 VIT는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최대 맞춤법 포인트 편집 MaxSP 자료 수준 단지 최대 HP와 같은 INT의 포인트 당 1 씩 (1.01) INT 최대 SP 증가, 이 스택. 공격력 (ATK) 마스터리 (예를 들어 칼을 숙달 40 공격) 무기의 데미지 무기는 ((공격력 죽음을 맞게 보너스 손상을 지금 공격력 STR (캐릭터의 STR 보너스) 편집 - (공격력 / (100 / 적의 방어력))) 카드의 효과 ) - 갑옷에서 적군의 비타 마법 공격력 (MATK) 편집 MATK INT (INT 사업부 7) (2) INT (INT 사업부 5) 2. 방어 (DEF) 편집, 각각의 기본 DEF 1 감소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발견은 0.66 (2/3)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50 하드 데프 당신에게 가한 1,000 손상이있는 경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t를 걸치는 경우 D의 amage 내가 (100 / (H ARD D EF (R efine 2 3))) R 냄))) 감소를 nflicted 방금 손상 (100 HardDef), 또는이 경우에 생각할 수있는 모든 발견, 이 숫자가 감소 된 양이 아닌받는 피해의 총량을 의미 단순히 천 2 500 주를 가지고있다. 받는 피해의 정도는 다음과 같이 계산 될 수있다 : D의 amage가 나는 R 냄 D amage R eceived에서이 사건을 nflicted, 그것은 1000 것입니다 - 당신이 60 HardDef이 있다면 (50) 대신에 500 (500)을, 둥근 결과가 될 것이다 1,000 - 600 (400) 소프트 방어가 활력을 기반으로하고, 공식이다 : 손상 -​​ 부드러운 데프. 두 번째는 당신의 INT 동안, 50 950 마법 방어력 (MDEF) 첫 번째 숫자는 모든 갑옷의 총 마법 방어 편집 - 예를 들어, 50 부드러운 데프 당신에게 가한 1,000 손상이있는 경우, 당신은 1000 것이다. 적 80 HIT 타격의 정확도 (HIT) 편집 HIT 자료 수준 DEX 기회 - 적이 치명타 확률 (치명타) 도망 생성 된 번호를 편집는 치명타의 확률의 비율입니다. 닷지 확률 (도망) 자료 수준의 AGI 스킬 효과 카드 효과 완벽한 닷지는 모든 10 행운 포인트를 편집 도망 편집 완벽한 회피의 1을 제공합니다. 기회 (1) (LUK 사업부 10) 히트 / 미스 기회 편집 (80 AttackerHIT - DefenderFLEE) 공격 속도 (ASPD) 편집 ASPD 200-7 (베이스 레벨 - AGI - DEX는 / 4) (100)는 가장 느린 공격 속도, 200 가장 빠른 . 조회수 / 초 50 / (200 - ASPD). 하지 마라 . 내가 그것을 서버 알고리즘 합병증의 원인이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대 공격 속도를 명중하지 마십시오 반복합니다. 정말 0 히트 포인트 복구 편집 HPR베이스 레벨 (VIT의 사업부 5) HP 복구 전원 VIT 1 5 당 전체 포인트 증가 (당신이 서 있거나 앉아있을 때 치유 HP의 양)으로 분할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포인트 복구 편집 INT 120 맞춤법 : SPR 자료 수준 (INT 사업부 2) INT의 1 ~ 6 당 전체 포인트로 SP 회복 전력이 증가 (주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이동하는 경우에도 SP를 회복하는 것이, 정말 천천히) INT (120) 과거되면, 그러나, INT 1 매 2 전체 포인트로 SP 회복 능력이 증가한다. 캐스팅 시간 편집 CastTime 자료 레벨 최대 0, 1 - 기술의 DEX / 150 시전 시간 즉시 기술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150 DEX에 따라서 DEX의 포인트 당 2/3로 감소한다. 무게 용량 편집 MaxWeight 자료 수준 STR STR의 포인트 당 30 30 무게 용량 증가 (이것은 단지 상태 창에서 왼쪽 값 STR을 기반으로 적용 참고). 스킬 편집 스킬은 캐릭터에 공격이나 방​​어 전술 능력의 추가 유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각 문자는 자신의 직업에 따라 기술의 고유 한 집합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능동 또는 수동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술을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SP가 감소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작업 수준을 레벨 업 할 때, 당신은 스킬 포인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괴물을 죽일으로 통계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작업 수준은 성장한다. 각 문자에 대한 자세한 기술 정보를 문자 작업 및 기술을 참조하십시오.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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