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8, 2016

Ak_stock_options






+

AK 스틸 지주 회사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하면, 그것은 NASDAQ 모든 미래의 방문에 적용됩니다 있습니다 설정 시간 전 시장 뉴스 플래시 견적 요약 견적 인터랙티브 차트 기본 후 (AKS) 옵션 체인 실시간. 언제든지, 당신은 우리의 기본 설정으로 복귀에 관심이 있다면, 위의 기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질문이 또는 기본 설정을 변경에 문제가 발생하면, 나스닥를 isfeedback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 당신은 업체 검색에 대한 기본 설정을 변경하려면 선택했습니다. 이 이제 다시 구성을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기본 목표 페이지가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일류 시장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수 있도록, 우리는 (사용되는 자바 스크립트와 쿠키을 보장하기 위하여 설정을하거나 업데이트) 광고 차단을 해제 해주세요 부탁이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당신이했습니다 데이터는 우리가 기대하는. 당신은 처음부터 구축 다시, 아니면 그냥 교체 주식을 필요 여부 SKS 주식, AK47 주식, MAK90 주식, AK-74의 주식, 사막 여우 판매 중국 MAK90의 (형 (56)을 포함 AK 플랫폼의 다양한 주식의 큰 선택을했다 )와 유고 AK들뿐만 아니라, SKS, AK-74의, RPK의 더 축소 또는 접는 주식을 특징 또는 thumbholes없이 기존의 나무 주식, 또는 더 현대적인 전술 디자인에서 선택합니다. 우리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축소 AK47 주식, AK47의 재고 : 유고 슬라비아 AK의 나무 thumbhole의 MAK90 주식 나무 SKS 주식 적층 목재 이집트 (마디) thumbhole의 AK47 주식 나무 불가리아어 AK-74 주식 증권 세트 (권총 손잡이와 장갑 포함) Tapco을 AK-74 용 플라스틱 thumbhole의 AK47의 주식을 AK47 주식 적층 나무 RPK 주식 및 주식 접는 사이가 플랫폼에 대한 집합 및 축소 재고 세트, 그냥 쉽게 장바구니 체크 아웃에 제품을 추가 또는 661-322-8100에서 우리에게 전화를한다 폴리머 AK47 주식 및 더 많은 주문을 온라인으로 설정하고, 우리가 고객의 주문이 150 이상 모든 구매 2012년 8월 12일, 오전 6시 41분 헤이 사람들과 무료 사막 여우 티셔츠를 가져 오기 완료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곧 AK-74 키트를 함께 넣고, 여기에 대한에 스레드를했다. 어쨌든, 문제 메신저 내가 사용하고자하는 주식을 결정하는 데. 병이 아마 사이드 마운트 광학 이동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왼쪽 접는 재고와 함께 갈 수 없습니다. 좋은 광학 때문에 접는 재고보다 더 중요하다. 내 옵션은 고정 용지 또는 오른쪽 폴더의 몇 가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나는 폴란드 소총에 유사한 오른쪽 접이식 트러 니언을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이 theyre를 모두 고정 트러 니언 AKS의 경우, 이 트러 니언에 애프터 마켓 주식을하게 표시 나던. 당신이 더 적은 무게를 위해 모든 것을 할 수있는 측면 접이식 트러 니언을 얻을 수있을 때 측면 폴더로 기존의 트러 니언 적응 접는 재고를 구입하는 나에게 무의미한 것 같다. 하지만 주식 어떤 종류의, 그래서 내가 조사해야 뭐든간에. 내가하지 않으면 좋은 오른쪽 폴더 ID는, 그 길을 갈 찾을 수 있다면, 아이디는 고정 된 고분자와 막대기. 아니면 고정 된 삼각형 주식이 조금 더 무게 2012년 8월 12일을 저장, 오전 7시 31분 당신은 당신을 위해 풀의 이상적인 길이의 특정 고정 재고 결과, 나는 t이 갈되지 않은 이유가 돈 것을 알고하지 않는 한 접을 수있는 재고. 광산은 Tapco이고,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더 비싼 가능한 사람뿐만 아니라이있다. 2012년 8월 12일은 오전 11시 20분 난 단지 저장 목적으로 접는 재고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접을 주식 저장을 위해 많은 도움을 해달라고, 그리고 내가 그이 캔트 경우​​, 다음 ID가 아니라 절대적으로 2012년 8월 13일 클럽으로 사용되고 살아남을 수있는 단단한 바위 뭔가를, 오전 2시 9분는 루마니아 접이식 주식은 표준 나무와 함께 작동합니다 재고 트러. 당신이처럼 t를 걸치는 경우에, 당신은 항상 다른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최고의 t 금속 폴더 ISN에 등 뺨 용접 뭔가 다른, 그것을 변경할 수 있지만, 몇 가지 파라 코드가 향상 될 수있다. 나는 t하지만 모든 그만큼 그것을 신경 돈. 휴대 그래도 좋은 것입니다. 2012년 8월 13일은 오전 7시 16분는 완전히 차이는 6920 붕괴와 접는 재고 텍 AKS (762) 4 인치입니다. 나는 오른쪽 Galil 스타일의 폴딩이 축소 주식의 적응성 4 당신을 제공하는 추가 스토리지 옵션보다 더 유용하다 1998 년부터 AK를 방류 소유하고있다. 다른 소총 / 쓰레기의 무리와 함께하고 장난 엉덩이에서 촬영 트렁크를 고집 할 때 내가 이제까지 AK에 접는 옵션을 사용한 유일한 시간이다. 주식은 (특히 서둘러 사용 잘못된 장소에 뺨을 얻을 수 편안하지 않고 그 상처와 풀의 고정 길이가 특히 겨울 의류가. 6920의 붕괴 기능이 입고 이상이 필요 이상입니다 1 노치 서 촬영 때 추운 나는 무거운 코트를 입고 있어요 때이 경향에서 촬영하는 경우 모든 시간을 사용했다. 나는 모든 방법 아웃 촬영, 나는 각 노치에서 하나를 빼고 여전히 같은 뺨 용접을 얻을 나는 모두를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 않는 클럽이 주식을 선택하는 나쁜 이유가있다. 나는 소총을 사용하는 방식함으로써 SCAR.:D처럼. 일요일에 일주일에 2 배의 일을 접는 이상 축소 갈 것입니다. 모든 나무를 / 합성 주식은 가능성에 중대한 영향에 의해 손상 될 사람에게 피해를하기 어려운만큼. 사람에 부여 같은 힘 기억이 영향을 미치는 도구에 부여됩니다 스윙. 2012년 8월 13일, 오전 7시 21분 내가 갈 것 나는 동의해야 일요일에 일주일에 2 배의 일을 접는 이상 축소, 나는 풀 (15) 내 AK에 접을 수있는 주식을 설치하는 긴 길이는 shootability에서 차이의 세계를 만들었다. 2012년 8월 13일은 오전 10시 25분 2012년 8월 13일는 고정 11:35 오전 와이어 주식과 underfolders하지만 측면 폴더가 꽤 부정처럼 꽤 좋은 어깨를 두들겨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나는 바로 폴더를 통해 왼쪽 폴더를 추천 할 것입니다. 오른쪽 폴더 배출구 커버와 충전 핸들 축소하면서하므로 화재에서 t 가능하게 방해 할 수있다. 대부분의 저격수 t이 붕괴하면서 발생 할 수 있어야 돈 그러나 당신이 적어도 해당 옵션을 알고 좋은이야. 2012년 8월 13일는 고정 11:44 오전 와이어 주식과 underfolders하지만 측면 폴더가 꽤 부정처럼 꽤 좋은 어깨를 두들겨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나는 바로 폴더를 통해 왼쪽 폴더를 추천 할 것입니다. 오른쪽 폴더 배출구 커버와 충전 핸들 축소하면서하므로 화재에서 t 가능하게 방해 할 수있다. 대부분의 저격수 t이 붕괴하면서 발생 할 수 있어야 돈 그러나 당신이 적어도 해당 옵션을 알고 좋은이야.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Galil 스타일의 오른쪽 접는 주식은 t이 배출 포트를 차단하고 접힌 해고 할 수 있습니다 돈. 당신은 t 그것으로 무엇을 칠 수 있지만, fun.:D 2012년 8월 13일, 오후 5시 26분 너무 그 문제에 대한 고정 용지 또는 와이어 스톡 경우, 그 아니라 총 오류가 당신을 구타하는 것입니다. 개봉 제대로 총을 짊어 없습니다. 애프터 마켓 AK 폴더의 많은과는 달리, Romainian (독일) 와이어 측 폴더는 컨트롤을 방해 해달라고하고, 총은 개폐 재고와 함께 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체 개폐 바위된다. 그 또한 LOP는 표준 나무 stock 일치합니다. 당신이 그들처럼 해달라고하면 그들은 쉽게 스왑 아웃된다. 폐쇄 때 총을 안정하는 목 둘레에 슬링을 사용하는 경우 그들은 또한 매우 촬영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정말 접이식 고정 재고있는 AK100의 seies 폴더를 선호하지만 측면 MOUT 광섬유를 사용하는 경우, 개봉 된 나사. Romainian 또는 독일어 와이어 폴더는 다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012년 8월 14일, 난 고정 또는 접힌 가서 여부 12:20 오전 주로 내가 빌드에 리벳해야하는 트러 니언 결정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를하고 나는 ACE 오른쪽 접는 주식과 표준 폴란드어 오른쪽 폴더에보고하고있는 theyre에게 동일한 전체 길이 접혀. 와 떨어져 슴베를 해킹하지 않고, 사람들이 고정 된 주식의 오프 블록의 끝을 해킹 볼 개조 필자 그것을 드릴 필자하기로 결정 그래서 접이식 힌지기구에 고정 주식을 마운트 할 ACE 스톡 어댑터를 설치 트러 니언과 ACE 어댑터를 설치, 실제로 자체가 트러 니언의 장소에 수신기에 관심이 먹으 렴 ACE 트러을 구입, 이 날 않은 수정 된 상태로 내 트러 니언을 보존하고 별도로 저장할 수, 나를 우측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합니다 수정 된 고분자 재고와 메커니즘을 접는 난에 선택뿐만 아니라, 내게는 AR-15 사이드 폴딩 어댑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고정 된 주식은 그래서 이것은 나에게 소총의 초기 조립 외의 추가 작업으로 대부분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나는 아마 오른쪽 폴더로이에 맞게 폴리머 AK 주식을 수정합니다, 이 같은 프로젝트를보고는 충전 핸들을 차단 나던 그 어려운 트리거에 도착하지만, 접혀 해고 할 수있다. 것이 중요 있다면 내 손가락에 대한 재고의 노치를 잘라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그 대부분 저장 내 다른 옵션은 주위에 paracord 랩과 측면에 삼각형 또는 베릴 형 주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이는 난 그냥 할 수있는 무언가이다. 삼각형 주식 그래하지만 캐리어 여부를 방해하지만 것인지 확실하지 메신저. 내 결정은 AK 빌더 vBulletin에 2000-2016, vBulletin 솔루션, 주식 회사에 의해 판매 ACE 트러 사용하는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