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24, 2016

로니 외환 트레이딩 룸






+

딘 말론 / 고급 시너지 검토 OK 당신은 내가 오는하고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첫 날 일부 배경입니다. 나는 18 개월 경험을 가진 외환 상인입니다. 나는 아직도 지속적으로 수익성이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는 기술적 분석 및 가격 행동에 대해 엄청 많이 알고있다. 난 단지 결국 발표자가 사기 상인과 상인되는 FAR 있음을 알 수 여러 라이브 방에 있었다. 딘 말론 / 나침반 FX는 아주 좋은 평판을 갖고있는 것 같다. 내 연구는 사람에 대한 존중하지만 아무것도 저를지도한다. 기본 시너지 시스템은 좋은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갈 줄 거라 생각 했어요. 이것은 내 연구 결과에 대한 몇 가지 의견입니다. 우선, 여기에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497 달 가입 고급 시너지 2 플러스 97 살. 라이브 방 개월 가입 당 97. 흥미롭게도, 이 링크로 이동하는 경우 : synergyforex / 저장 / P. GY-2.0-특수 고급 시너지 고급 시너지 표준 시너지 지표, 플러스 추가 SEVEN 지표를 포함 꽤 빨리 사라 링크 97 시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 동적 지원 저항 변동성 범위 팩터 연속 시너지 무역 신호 시너지 MTF 표시 시너지 전시회 당신은 당신의 MT4 플랫폼으로 지표를 다운로드하고 설치 목표로하고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모두가 분명히 딘 말론 / 나침반 FX 다시 코드의 비트를 전송하는 것을 의미한다 dll을 수입 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고급 시너지 회원의 지역에있는 동영상의 큰 숫자를보십시오. 그들이 지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많이 제공으로 동영상은 한, 포괄적이지만, 고정 된 입구와 출구 기준에 하나의 응집력 거래 전략에 함께 그들 모두를 가지고하는 방법을 설명은 없습니다. 정지 손실의 위치는 지금까지 잘되지 논의 된 적이 있지만, 확실히 특히 나쁜 것은 아니다. 승인. 라이브 방에. 이것은 모두가 꽤 빨리 나는 모든 사용자 지정 고급 시너지 지표의 두려워 해요 떨어져 내리는 경우, 딘은 시너지 무역 신호 및 변동성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이 인정 하듯이 자신의 차트에서 볼 수데도없고, 시너지 무역 신호는 입력 신호 전에 다른 지표에서 찾고있다. 오른쪽, 그래서 적절한 라이브 방에. 딘은 수평지지와 저항 라인 그리기하여 세션을 시작합니다. 가격 나누기가 지원하는 경우, 그것은 저항을 중단하는 경우, 반바지를 찾아 걷고을 찾아, 우리는 말된다. 어떤 설명은이 수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이 역, 또는 침입 및 등으로 이동 할 것으로 예상, FIB 수준, 1-2-3 패턴, 매우 의심스러운 찾고 머리와 어깨 패턴을보고 가격이 이러 이러한 수준에 도달하면 같은 것들을 말하는 시작 수준. 하나의 특정 세션에서, 그는 또한 케이블 오른쪽 케이블 밀어 된 것처럼 끝에 다음 하루 종일 아래쪽에 전위를 갖는, 그리고 이야기, 그는 그것이 내가 GBPUSD이 수준을 깰 것이다 당신에게 사람을보고 말을 황동 목을 가지고 있었고, 내가 재미없는거야, 잘 머리, 하지만 심지어 내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말 가격이 갈 수 또는 가격이 라이브 방에 내 전체 기간 동안 아래로 갈 수 그것은 거의 좋은이야, 결코 딘은 고급 시너지 항목을 참조하지 않았다. 어느 쪽도 아니 그는 사전에 자신의 거래를 호출하지 않았다. 하나의 특정 예에서, 그는 내가 그냥 밖으로 (10)의 주사위를 가지고있다. 이 뉴스 스파이크 때문에 나는 그를 쿼리 그는 정지 손실없이 GBPJPY을 거래. 그는이 팝업보고 그가 그는 매우 위험한 전략 장기 거래 뉴스 정지 손실없이 대부분의 휘발성 쌍 스파이크, 그는 실제로 나와 함께 동의했다 (10)의 주사위를 위해에 뛰어 말했다. 그가 그들을 필요로 1.He는 / 전 t 통화 거래 아무튼 :하지만 그는 자신의 경험이 그를, 사실, 여기에 몇 가지 포인트는 여기하지만 포인트를 수행 할 수 유망주. 자세한 사항은 나중에 주어진다. 우리의 일반적인 라이브 룸 변명 신호 서비스가 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 미안 해요, 하지만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전문 상인이 그의 중지가 갈 것 진입, 무엇을 자신의 출구 전략이 생각하는 이유의 세부 사항, 자신의 거래를 걸리는 볼 수있는 라이브 공간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없으면, 어떻게 우리와 함께 딘 주가는 그가에 거래 하나가 아닙니다 2. MT4 플랫폼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t 차트에 항목 / 정지 / 목표 수준을 볼 수 있습니다. 3.Whichever 플랫폼 딘 무역에 않는 이유를 그는 MINI의 많은 거래 만. 왜. 당신이 냉소적 인 된 경우 계산기를 얻을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은 것입니다. hmmmmmmmm. 라이브 방에 2백80명. 그들은 각각의 라이브 방을 한 달에 고급 시너지 지표와 97 월 (97)을 지불했다. 내 수학 한 달에 54,000 이상에 해당 말한다. 그는 t 실제로 무역 4.Dean 아무튼 T는 사전에 자신의 거래를 호출 아무튼 아마 그래서는 설명한다. 사람들이 t를 걸치는 경우도 그는 그들이 5.Dean 아무튼 T 큰 계정 거래를 배울 수있는 방법, 입력 s는 알고있다. 나는 그 50 전체 많은 위치를 열어보고 싶어요 D와 내가 다른 있는지 모두가 너무 6.If 딘은 큰 상인 것 있어요 왜, 왜 대신 나침반 FX I에 대해 장난으로, ECN 브로커와 t 그는를 외설 LL 나침반 FX는 소매 브로커 이유, 때문에 당신에게. 그들은 당신에 대한 소매 상인 거래. 당신은 당신의 무역의 다른 측면은 다시 생각에 또 다른 상인이있다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트 및 스프레드에 가격 데이터를 조작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브로커에 거래되고있다. 및 미끄러짐 등 등 7.Dean 아무튼 T는 심지어 내가 그것을보고하고 생성하는 방법을 많은 거짓 신호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왜 그 문제에 고급 시너지 또는 BASIC 시너지 무역. 즉, 정지 손실 또는 목표없이 왜 8.Dean 거래를 S. 내가 잘 아는 방법, 자신의 거래의 대부분이 10 핍의 이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2 ~ 3 주사위로 낮다. 하셨습니까의 t는 지금, 고급 시너지 2.0 솟아 스캘핑 전략이었다 알고있다. t 실제로 여러 가지 고급 시너지 한 무역 내가 말했듯이, 그는 아무튼, 하지만 나는 놀라운 딘 분명히 블룸버그 피드를 가지고 있으며, 단지 광고 nauseum을 인용 유지하는 것이었다 발견했다. 나는 그가 내가 딘이 좋은 사람 등을 통해 오기 때문에 그가 라이브 방에 아무도 그를 화나게하고 싶어함으로써 심리적 전이를 사용한다는 생각 기술보다 근본적인 상인의 이상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라이브 방에있는 사람들의 95 초보자가 TOTALLY 혼란 앉아, 하지만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배우기 위해 그것을 충실해야합니다 생각해야합니다. 다른 5는 정말 사기 무엇을 위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딘 말론은 당신이 전체 설정이 새로운 상인이 참여하고 혼란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는 이벤트 전에 거래를 DON T를 호출하는 라이브 방을 실행하여 MONTH 50,000 이상 벌 수있을 때 왜 돈을 걸고 귀찮게 것 상인 아니다 그들, 그들은 딘은 그들이 이해하고 지남에 매달 않도록에서 배우고 싶은 것을 그들이 t 정말 그가 말하는 s의 이해 돈 좋은, knowlegeable 사람이지만, 믿는 점에, 그는 거의 수집 (200)는 그들로부터 나의 메시지는이 단순히 : 외환 거래는 질문없이 가장 어려운 노력이 인간이 지금까지 수행 할 수없는 대부분의 경우 중 하나. 잠시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IT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지금이 글을 읽고되지 않을 것이다, SOOOOO 사실입니다. 그래서, 라이브 방을 열고 t이 실제로 누구의 무엇을 가르 칠 돈 외환에 돈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야 무엇. 당신은 경고되었다. 나는 계속해서이 사기 인 이유에 대해 갈 수 있지만, 나는 위 명백해 생각합니다. HAPPY 무역. 가입 2007년 10월 상태 : 회원 179 게시물 나는 한 달 동안 딘 말론의 거래 실의 일원이었다, 나는 당신이 말한 모든 것을 동의합니다. 그는 t 그의 라이브 거래 방에 시너지 방법을 사용 아무튼, 그는 일반적으로 모든 정지 손실을 언급하거나 이익을 취할 것입니다. 에 상관없이 무역 걸리는 시간 - 그가 대부분의 시간이 무역을 입력하고 이익에 몇 주사위를 얻을 수 없을 때까지 그냥 무역에 개최됩니다 않는 것 같다 무엇. 딘 말론은 훌륭한 상인 인 경우 그가 단지 미니를 사용, 왜 t 케이 - 무역이 반대 방향으로 가고 그는 당신이했던 것처럼 나도 궁금 주사위 수백가 다운 될 수 있던 무슨 경우 때문에, 위험한 일이다 시너지 시스템이 너무 큰 경우 많고 그리고 - 그가 주장으로 - 그럼 왜 t 아무튼 그는 그냥 나에게 비린내가 보인다 라이브 거래 방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말한대로 생각합니다. 그의 결론은 그가 t 자신의 라이브 거래 계좌에 실질적인 돈을 위험을 감수 할 필요 아무튼 그의 가입자에서 그렇게 많은 돈을 만드는 것입니다. 등 그들은 모두 동일 딘 말론, 스티브 드윗, 같은 무역 서비스. 그들은 순진 가입자 오프가 아닌 실제 거래 계좌에서 자신의 진짜 돈을 벌. - MTI 가입 2009년 7월 상태 : 회원 91 게시물은 추가 조사, compassfx 방을 실행하는 브로커, 학장의 말론은 단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사이드 쇼로 사람들을 끌어 마케팅 꼭두각시입니다. 당신이 중개에 가입하면 당신은 성능에 대한 큰 티켓 가격을 지불하고있다. 이것은 당신이 탁월한 신호 서비스의 약속으로 유혹 후 계정을 타격 할 때, 실제 돈이 이루어 마케팅 속임수에 불과하다. 가입 2007년 10월 상태 : 회원 내 이전 게시물에서 179 게시물, 내가 잘못 쓴, 나는 혼란을 미안 해요. 일정 시간이 psssed 후, 외환 공장은 우리가 우리의 게시물을 수정 못하게 보인다. I 피난처 t이 그것을 편집 한 이유입니다. 295 게시물 감사 Topgun 회원 I은 (는) 오타했다 추측 D : - MTI 6 월 2009 년 상태에 합류했다. 부끄러운이 스레드는 t 더 볼 수 외설. 나는 사람들이 문자 그대로 수백 멀리 그들의 돈을주는 사실 이외의 갈기 할 도끼가 없으며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부도덕 이럴을 S 및 노출되어야한다. 가입 2008년 12월 상태 : 회원 무엇​​ 18 주일 정도 멘토는 내가 사전 교육에서 매우 흥미로운 PDF 파일이 있다는 것을 듣고 그것에 대해 의견이 참석 사람이, 사람이 2009 6월 가입해야합니까합니까 117 게시물 보이지 않는 상태 : 회원 295 게시물 무슨 약 18 주 멘토링은 사람이 그것을 메이트가 않습니다, 나는 사전 교육에서 매우 흥미로운 PDF 파일이 있다는 것을 듣고 그것에 대해 의견이 참석할 사람을합니까 - 나는 강력히 딘 말론에 돈을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라이브 방에 간 적이 있었던 자신의 경험과 다른 사람에 대해 읽어 않았다. 가입 2007년 10월 상태 : 회원 179 게시물 메이트 - 난 강력 딘 말론에게 돈을주지 마십시오 당신을 추천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라이브 방에 간 적이 있었던 자신의 경험과 다른 사람에 대해 읽어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운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옛날 나라 노래 중 하나의 선처럼 S :이 딘 말론은 모든에 대해 무엇인지 알고 우리 사람들의 조언을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MTI 네, 딘이 실제로 그가 기뻐하시는 길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는 자신의 고급 시너지 전략을 팔고 않는 한 다음 실제로 당신은 그가 단지 거래를 호출하는 경우는 결코 배울 것이다 말을 거래하지. 지옥 원으로 그는 자신의 SL과 TP 그는 t도 실제로 그가 사용하는 전략을 설명 아무튼 등 어디 그는 진입 왜 언제 / t 당신을 보여 아무튼 경우 글쎄, 당신은 확실히 t을 배웁니다. 나는 t 그것이 무엇인지 돈, 그러나 명확하게 t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야 시너지 효과 외설 - 회고 거래. 그는 대부분 때문에 minilots을 거래. 왜 DEAN 말론 HIS 판매 실제로 그의 라이브 트레이딩 룸에서 해당 시스템을 거래하기를 거부 - 자신을 다시 더 나은 응답을 썼습니다의 Gt3rs, 나는 백만 달러 질문은, t을 나오지 않았어. 그것은 간단, 간단한 질문입니다. 나는 딘 말론 여기 와서 우리에게 정직한 대답을하는 도전한다. 그러나, 나는 진심으로 우리가 그 날 볼 수 의심한다. - MTI는 월 가입 2,008 상태 : 내가 몇 가지 로니 따라가 그가 나를 pipcount 가끔 그가입니다 귀찮게 진짜 상인들이는 것처럼 보인다는 2 개의 다른 객실 학장 중 하나 로니 중 하나였다 사전 통 보없이 게시물 환자 상인 지망생 1114 2 %가 당신의 행동이 군주제에 때때로 1 때로는 덜 때때로 그는이 주사위의 수에 아닙니다 절반 위치에 무역 나가. 또한 그것은 내가 그것을처럼 조용히 그에게 무역을보고 작은 생각의 신호 서비스의 더 많은 것이다. 이어야은 △ ▽를 마지막으로 2 주 전에있을 때이었다 무료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충전하여 200 ~ 300 1 달러 mounth와 생각된다. 나는 멘토링을 보지 못했다. 내가 일어나서 synergytrading 사전으로 이동하려고 할 때 그것이 내가 생각하는 495과 mounth와는 학장 다음과 같은 후 97 달러 또는 무언가를 원가 계산된다. 이 비용되어 다른이 아니라, ronnies는 말아. 누군가가 로니의 멘토링에 대한 링크를 제공 나에게 그것에 대해 더 알려주세요. 내가 학장에 가입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verry 가까이하지만 난 지금이​​ 스레드가 나를 무서워 너무에 intrested하지 메신저 발견했다. 내가 학장의 말론에 대한 높은 희망을 가지고 조금 슬픈 것입니다. 이에 상응하는 기관 교육 상업 회원 일월 2007 749 게시물 때로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몇 초보자를 제외하고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입. 이 거래 교육자와 외환 지도자 많은 밖에, 그래서 이유는 중개인 내가 7 년 동안 검색 한 사업에 여전히 있다는 것입니다 - 거의 풀 타임. 그리고 교육자가 자신의 시스템을 거래 할 수 있도록 나타났다. 궁극적으로 내가에는 자신감이 없었다 코스 3K 및 5K 여러 번 지불, 또는 적어도 무역과 시스템을 꾸밀 수 있지만 시도 할 때이 될 무엇 등장 같은 일이 종종 t 작업을 didn를 내가 왜 진짜 이유를 찾을 수있다. 2014 년 4 월 나는 시장이 작동하지 만 어떻게 저를 보여줄 수있을 주장 누군가를 가로 질러왔다, 하지만 그들은 그런 일을 왜. 그리고 발견 누군가가 말했듯이, 더 나은 이유는 쉽게 방법 - 적어도 나를 위해. 나는이 사람과 돈의 공정한 조금을 보냈습니다하지만 내가 생각하는이 시간은 가치가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그의 무료 (홍보) 웹 세미나에서 촬영이 기록을 살펴. 상업 회원 2007년 1월 749 게시물 오 가입하고 당신이 알 수 있도록, 내가 얘기하고있는 사람은 첫 번째 비디오 클립 (레이)의 스코틀랜드 억양 하나입니다 - 두 번째 하나가 아닌 캐나다 (스티븐). 그것은 t는 진짜해야 케이 (compassfx. omnovia / proptraderexp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 : 당신은 레이에서 더 많은 무료로 물건을보고 싶다면 상업 회원은 다음 약간의 작업을 할 필요가, 2007년 1월 749 게시물 가입 그런 다음 이름을 지정해야합니다 goprop) 다음 암호를 입력합니다. 이 아래로 아래에이라는 문서가를 클릭 탭은 당신이 다른 기록 세션의 목록을 떠난에 Omnovia 룸, 당신을 가져옵니다 01-29-15 목요일 시장 브리핑에서. 01-30-15 금요일 5 부 또한 10-17-14 금요일 파트 3 소개 마이너스 개발 등 상업 회원은 난 그냥 좋은 여부에 대해 카를로스 디아즈 (선견의 FX의)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749 게시물 2007년 1월 가입 아이디어는 뉴스 자료 교환합니다. 물론 그는 더 그것 ISN의 t는 말한다. 그러나 그는 분명히 기관 무역 뉴스 자료 (또는 전직 바닥 상인을 거래도 방법) 방법에 대한 쓰레기를 알고있다. 대답은 YES 울려 퍼지는이지만, 그들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 오늘 아침에 영국 제조업 PMI에 GU을 거래. 나는 15 핍 (AN 덜 무역 즉 가격이 새 게시물 뉴스의 공정 가치를 반영하지 않음)에 대한이 긴 거래. 그럼 난 또 다른 10의 주사위를위한 (AN 즉 익혔 가격을 더 적정 주가를 반영하는보다) 높은 스파이크 오프가 짧은 거래. 난 그냥가는 유지하기 때문에 나는 그 두번째 무역 머물렀다 바랍니다. 가장 좋은 3 사 중 좋은 소식 거래는 모두 당신이 뉴스 발표에 따라 적정 주가를 산출 할 수있는 필요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 1. 무역 큰 소년에 의해 사전 뉴스 위치 - 뉴스가 나오는 전에 모두 완료했다. 2. 무역 콘트라 (뉴스 후 뉴스를 종료하기 전에 입력) 너무 큰 사전 뉴스 가격 움직임에 반영을 통해 뉴스 예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무역 덜 익은 또는 익혔 (입구와 출구 모두 뉴스 후). 4. 큰 뉴스 발표 후 충동적인 움직임의 단기 하락을 무역. 그 모든 위험에 놀라운 반환에 괜찮은 공격 속도와 높은 좋은있다. 그러나 거의 아무도 그들을 상업용 회원 모든 보도 자료가 그 내가 그에게 말할 수있는 그들이에서 t 수 내게로하지 않습니다처럼 거래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 궁금해 그래서 2007 749 게시물 월 가입 배울 수 없습니다. 나 보도 자료를 무역하는 동안 나는 (동시에 너무 많이하지 다른 아웃) 멋진 복잡하지 않은 자료가 필요합니다. 이전의 공정 가치 계산은 괜찮은 거래를 준 것 하나 - 나는 역사적으로 예측을해야합니다. 나는에 거래를 얻고 거대한 확산을 지불, 또는 내 정지 손실이 밖으로 아군 점점없이 종료 할 수 있어야합니다 - 너무 거 또는 뾰족한하지 않은 사람이 필요합니다. 아니, t을 외설. 즉, 스레드 로니에 대한 몇 가지 물건 딘 말론에 관한 것입니다. 그 중 어느 것도 큰 기관에 대한 거래. 즉, 스레드는 내가 링크를 게시 한 녹음의 일부를 보면, 레이는 어떤 판단을하기 전에 2014 년 나침반 연락을 2012 년에 끝납니다. 그들은 로니 방법 또는 학장의 시너지 완전히 다르다. 레이는 그가 당신에게 당신이 큰 기관에서 무역 책상에 배울 가능성이있을 것 (소매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것을 가르치고, t는 방법을 가르쳐 아무튼. 설명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퀀트 (또한 큰 기관의 거래 책상 등) 나 자신입니다. 나는 상인이 소매에서 돈을 벌기 위해 거래 방법 제도적 당신의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르겠습니다. Institutionals 유동성을 제공하는 등 큰의 좋은보기는 시장에서 벌어 흐름이있다. 즉, 소매 상인을 위해 할 수 없습니다. 또한 institutionals 큰 손실 지지력을 (당신이 큰 은행이 CHF 이상 100mm 이상 손실) 알고있다. 어쨌든 레이가 제공하는 것을 확인합니다. 다른 사람의 관점이 생각들을 항상 좋은. 무역. 라이브 상업 회원은 직장에서 레이의 Algos의 증거를 보여 어떤 자유롭게 사용할 수 녹음 t을이 때로 믿을 수, 2007년 1월 749 게시물 안녕하세요 STT 가입. 아시다시피, 소매는 Algos없이 확산을 사용하는 기관 유동성 공급자와 경쟁 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거대한 크기를 움직이는 가장 큰 기관에서 얻을하는 경향이 분야가 이익을 이해할 수있다. 더 크기와 출구를 추가합니다. 우리는 종료하거나 이익을 어디에 반전, 그들과 함께 자신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작고 민첩하기 때문에 우리는 어디서나 거래 할 수 그들과 달리 우리는 t 깊은 유동성을 필요로 돈 t는 또는 해제 위치를 얻을 수 일이 걸릴 돈. 3 기관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하는 것은 시장이 이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열쇠 이럴 수 있습니다 : 유동성 공급자는 꽉 가능한 한 일정하게 회전을 원하는 행복은 단지 가격이 회전 등의 진드기를 skimmimg 있습니다. 그들은 t 추세를 원하고 그들이 큰 실제 주문을 참조 방법을 때의 나가 돈. 그에 정말 큰 녀석 장소와 같은 거대한 위치는 그들이에 충분한 크기를 얻기 위해 일해야합니다. 그들은 큰 추세의 움직임을 필요로하고 매우 깊은 유동성은 모두 입력하고 종료 오티. 약탈 소유 데스크는 레이가 궁극적 인 육식 동물이다와 함께 작동하는 것과 같은, 그들은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중간 깊이 유동성 출구 및 유동성 공급자와 정말 큰 사람 모두를 이용한다. 그들은 소매하는 가장 가까운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있다. 물론 이들은 기관 책 등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소매 어디서나 (거의)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다. 휴 키무라에 의해 2016년 7월 8일 : 심리학자 월터 피터스는 심리학자 월터 피터스 업데이트 생활 최근 들어 무역 외환 벌거 벗은 자신의 꿈 작업을 종료 방법에 거주 TTL007 영감 이야기를 들어 무역 외환 벌거 벗은 자신의 꿈의 직업을 종료하는 방법의 집 감동적인 이야기 거래 라이프 스타일 팟 캐스트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나는 콜린 제섭을 인터뷰하고 그는 생계를 위해 무역에 창고에서 작업에서 갔다 정확히 어떻게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월터 피터스 FX 제이크 개인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외환 그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기여, 그래서 월터 생활에 대한 거래에 대한 자신의 개인 여행에 대해 나와 함께 앉아서 대화를하기로 합의 때 나는 흥분했다. 사실, 내가 콜린 인터뷰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가 실제로 월터, 그래서 나는 또한 내가 개인적으로 월터 감사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다행이었다. 내가 인터뷰를 내 컴퓨터에 보니, 나는의 자신의 블로그와 콜린이 언급 한 몇 가지의 배경을 didn를하지만 그다지 많지 않죠. 그는 인내의 놀라운 이야기는 매우 현실적인 사람으로 밝혀졌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 갇혀 그것을 통해 얻을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하려는 느낌 경우이 인터뷰는 특히 유용 할 것이다. 그는 매우 또한 라이프 스타일 거래 돕는 사람들의 만족의 큰 거래는 외환 거래에서 성공하게 유도 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그냥 내가 인터뷰 한 다른 사람들처럼, 그는 거래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며, 그는 또한 심리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인이 성공해야 할 필요가 심리적 프로필에 자신의 의견을 얻기 위해 흥미 있었다. 특히, 우리는 싸움이나 비행 응답 원리는 일반적으로 한 거래 시스템 명을 고수하는 경향이 거래와 적용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저 아래의 댓글이 인터뷰에 대해 생각하고 월터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당신은 여기를 게시하거나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비디오 이후에 나열된 이상에 머리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지연 비행 바르셀로나 국제 유가 회의 월터 나는 회의에해야 할 일이 에피소드에서. 이 생계를 위해 거래하는 법을 배워야 월터 걸리는 시간을 알아보십시오. 그의 거래는 잘하지 않을 때 그가는 유지 한 가지. 왜 그의 많은 친구 70 살 호주의 서퍼입니다. 무엇 월터 믿고 성공적인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면접을 들으려면 재생을 클릭




No comments:

Post a Comment